close

overdose.jpg  

 

 

 

 

come in

 

모든 걸고 들이킨

某登 勾勾 nor 的里 kin

賭上了一切 喝下了你

 

이제 돌이킬 수도

一姐 豆里 ki 書豆

現在已經無法回頭

 

분명 위험한 중독

不謬 we 后曼 尊豆

這分明是危險的中毒

 

so bad, no one can stop her 

 

her love her love 오직 그것만 바라

her love her love 喔基 科勾曼 巴拉

Her love her love 只想要得到

 

그녀의 사랑 하나 뿐인

科妞 A 沙郎 哈那 不您

她的愛就是唯一

 

치명적인 fantasy 황홀함 안에 취해

七謬周 gin fantasy 皇后郎 阿內 去黑

致命的 fantasy 恍惚的陶醉在裡面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좋아 더욱 갈망하고 있어

抽阿 豆屋 開馬哈勾 一收

真好 我更加渴望

 

someone call the doctor 붙잡고 말해  

someone call the doctor 不加勾 馬累

someone call the doctor 抓住我 對我說

 

사랑은 중독 overdose

沙郎恩 byo 尊豆overdose

愛情是病 中毒 overdose

 

시간이 지날수록 통제는 힘들어져

西尬你 基乃書嘍 通姐能 him 的嘍糾

隨著時間流逝 越來越難控制

 

점점 깊숙이 빠져간다 eh oh

中中 gi gi 巴糾甘大 eh oh

漸漸深深的陷入 eh oh

 

too much 너야 your love overdose

too much no your love overdose x2

too much 是妳 your love 這是 overdose

 

놀리는 손길로

nor 里能 gi no

妳帶著目地接近我

 

본능은 너를 갈구해

崩呢恩 no 開古黑

本能卻更加渴望妳

 

가빠진 숨으로 질식된 후에

尬巴金 書門嘍 基西 dwe A

呼吸困難 窒息之後

 

전율 그리곤 한숨

周 new 科里工 憨孫

顫慄 還有嘆息

 

her love her love 독한 같아 내겐

her love her love 豆看 尬它 gan

her love her love 對我來說像毒藥一樣

 

헤어나올 없는 destiny

黑歐那 or 歐能 destiny

無法解脫的 destiny

 

피는 뜨거워졌지 yeah

皮能 的勾我糾基 yeah

血液變得炙熱 yeah

 

마침내 모두 지배해

馬七內 某度 基北黑

最後支配了一切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계속 너만 그리고 그린나 

給收 no 科里勾 科林那

一直思你念你的我

 

someone call the doctor 붙잡고 말해  

someone call the doctor 不加勾 馬累

someone call the doctor 抓住我 對我說

 

사랑은 중독 overdose

沙郎恩 byo 尊豆overdose

愛情是病 中毒 overdose

 

시간이 지날수록 통제는 힘들어져

西尬你 基乃書嘍 通姐能 him 的嘍糾

隨著時間流逝 越來越難控制

 

점점 깊숙이 빠져간다 eh oh

中中 gi gi 巴糾甘大 eh oh

漸漸深深的陷入 eh oh

 

too much 너야 your love overdose

too much no your love overdose x2

too much 是妳 your love 這是 overdose

 

모두 내게 물어와

某度 內給 木嘍哇

所有的人都問我

 

내가 변한 같대

內尬 byo de

說我好像改變了

 

심장에 네가 박혀 버린

信江 A 你尬 gyo bo

妳好像已經刻進我心中

 

세상이 온통 너인데

誰上一 翁通 no de

整個世界都是你

 

멈출 없어

孟出 歐收

無法停止

 

이미 가득한

一米 尬的看 nor

已經滿滿的都是妳

 

지금 순간 You’re in my heart

基跟 孫甘 You’re in my heart

現在這瞬間 You're in my heart

 

E-X-O

 

Rap) 

너를 맛보고 너를 마신다

no bo no 馬心大

我品嘗你 喝下你

 

몸이 떨려와 계속 들이켜도 아직 모자라

某米 豆六哇 給收 的里kyo 阿基 某加拉

全身發抖 一直喝也不夠

 

손끝까지 전율시킨 갈증 순간을 잡아 

松各尬基 new 西 kin 該之 孫尬呢 加巴

連手指間都顫慄的渴望 抓住這瞬間

 

질주를 멈추지 너무 좋아 I can't stop 

基朱了 孟出基 no 周阿 I can't stop

不要停止奔馳 太好了 I can't stop

 

hey doctor 지금 이대로 괜찮나

hey doctor 基跟 de ken 恰那

hey doctor 我現在這樣沒關係嗎

 

주체할 없는 이끌림 속에 녹아내려가

朱切海 歐能 你各林 收給 no 尬內六尬

無法解決的糾纏中融化 我融化了

 

느낌 없이는 죽은 거나 마찬가진

gi 某西能 朱跟 勾那 馬餐尬金

沒有這種感覺 我就像死了一樣

 

내가 이유 너란 달콤함에 중독

內尬 U no 台口馬妹 尊豆

我活著的理由 就是在名為妳的甜密裡中毒

 

Someone call the doctor

 

someone call the doctor 그녀가 필요해

someone call the doctor 科妞尬 皮六黑

someone call the doctor 我需要她

 

하루 버틸 없어 ( 버티지 못해)

哈路 bo 歐收 ( bo 踢基 te )

一天都無法堅持 (不能堅持)

 

벗어나고 싶지 않은 천국 같은

bo 收納勾 西基 阿能 充古 尬疼 no

不想擺脫 像天堂一樣的你

 

긴긴 이덫은 아름 다워 eh oh

gin gin 你豆成 阿冷 大我 eh oh

就連漫長的陷阱也很美麗 eh oh

 

too much 너야 your love overdose

too much no your love overdose x2

too much 是妳 your love 這是 overdose

 

 

 

 

 

 

 

 

 

 

 

 

 

arrow
arrow

    Bonit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