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VXQ-Something.jpg  

 

 

 

 

she got that something

she got that something

she's just beautiful

not just beautiful

 

she... watch out

aha yeah

 

제발 깨우지 어젯밤 한숨도 잤단 말야

切拜 給屋基 歐賊邦 曼孫豆 加單 ㄌㄧㄚ

拜託別叫醒我 昨晚我都沒睡

 

많은 여자들 모두 내가 좋대 아이돌 같대 뭐래나

馬呢 妞加的 某度 內尬 周 de 阿一豆 尬 de 摸累那

多少女生喜歡我 說我像偶像一樣之類的

 

솔직히 덤덤한 기분

手基 ki 洞洞憨 ki 

坦白說冷淡的心情

 

언제나 내게 꽂혀 버린 시선들

翁賊那 內給 勾糾 bo  西松的

總是投向我的視線

 

불편해도 어쩌겠어 맨날 그래왔던 오늘도 burn like fire

不 pyo 內豆 歐周給收 man  科累哇東 喔呢豆 burn like fire

就算感到不舒服 又能怎樣 所以我今天也 burn like fire

 

she got that something

 

but 내겐 부족해요 stop baby

but 內 gan 不周  stop baby

but 對我來說不足 stop baby

 

도도해 보이지만 나를 향한 눈빛이 흔들리지

豆豆黑 bo 一基曼 那了 ㄏㄧㄚ 安 奴比七 亨的里基

雖然看起來高傲 但看著我的眼神動搖了吧

 

분발해야

不巴累呀

再更努力一點

 

she got that something

 

망설인다면 나는 fly baby

忙收林大謬 那能 fly baby

如果猶豫的話 fly baby

 

들키지 말고 내게 살금 살금 살금 다가와 주면

的 ki  買勾 內給 沙跟 沙跟 沙跟 它尬哇 朱謬

別被發現悄悄 悄悄 悄悄的走近我的話

 

내가 모른 넘어가 텐데

內尬 某冷 no 某尬 ten de

我會假裝不知道 和你繼續

 

내가 못된 남자라면?

內尬 某 twin 囊加拉謬

如果我是壞男人

 

여자를 울릴 남자라면?

由加了 路里 囊加拉謬

讓女生哭泣的男人

 

물러나는 좋아 다치기 전에 거부할 없는 알지만

母嘍那能 周阿 它七 gi 周內 勾不海 歐能 來基曼

最好避開 在受傷之前 我知道你沒有辦法拒絕我

 

흔하디 흔한남자들이 지겨워졌다면

亨哈低 合南 囊加的里 基 kyo 我糾大謬

男人多的是 如果討厭的話

 

그대로 all in

科 de  all in

那就 all in

 

위험한 come in

we 后曼 come in

危險 come in

 

둘이 함께 burn like fire

土里 hom  burn like fire

兩人一起burn like fire

 

she got that something

 

but 내겐 부족해요 stop baby

but 內 gan 不周  stop baby

but 對我來說不足 stop baby

 

도도해 보이지만 나를 향한 눈빛이 흔들리지

豆豆黑 bo 一基曼 那了 ㄏㄧㄚ 安 奴比七 亨的里基

雖然看起來高傲 但看著我的眼神動搖了吧

 

분발해야

不巴累呀

再更努力一點

 

she got that something

 

망설인다면 나는 fly baby

忙收林大謬 那能 fly baby

如果猶豫的話 fly baby

 

들키지 말고 내게 살금 살금 살금 다가와 주면

的 ki  買勾 內給 沙跟 沙跟 沙跟 它尬哇 朱謬

別被發現悄悄 悄悄 悄悄的走近我的話

 

내가 모른 넘어가 텐데

內尬 某冷 no 某尬 ten de

我會假裝不知道 和你繼續

 

오늘 밤은 기대해도 좋아 Friday night

喔呢 邦門 gi de 黑豆 周阿 Friday night

今晚好期待 Friday night

 

숨이 멎어 버릴지도 모를 멋진

書米 某周 bo 里基豆 某了 某金

或許是會讓人呼吸停止的精采夜晚

 

모두 흥에 겨워 즐거워할 너만 심각해

某度 亨 A kyo  子勾我海 de no  信尬 K

大家全都充滿興致和歡喜的時候 只有你是嚴肅的

 

어쩌면 수줍은 거니? 나를 맴도니?

歐周謬 書朱奔 勾你  那了 man 豆你

難道是害羞嗎? 因為繞著我打轉?

 

round and round and round round round round

one two three

 

she got that something

 

but 내겐 아주 조금 모자라

but 內 gan 阿朱 周跟 某加拉

but 對我來說還是不足

 

그렇게 기회만 보면

科嘍 K ki 會曼 bo 

只是在碰機會的話

 

때는 이미 늦은 no no no no

de  一米 呢珍 no no no no

那麼時間已經太遲了 no no no no

 

she got that something

 

but 내겐 부족해요 stop baby

but 內 gan 不周  stop baby

but 對我來說不足 stop baby

 

도도해 보이지만 나를 향한 눈빛이 흔들리지

豆豆黑 bo 一基曼 那了 ㄏㄧㄚ 安 奴比七 亨的里基

雖然看起來高傲 但看著我的眼神動搖了吧

 

분발해야

不巴累呀

再更努力一點

 

she got that something

 

망설인다면 나는 fly baby

忙收林大謬 那能 fly baby

如果猶豫的話 fly baby

 

들키지 말고 내게 살금 살금 살금 다가와 주면

的 ki  買勾 內給 沙跟 沙跟 沙跟 它尬哇 朱謬

別被發現悄悄 悄悄 悄悄的走近我的話

 

내가 모른 넘어가 텐데

內尬 某冷 no 某尬 ten de

我會假裝不知道 和你繼續

 

she got that something

she got that something

she's just beautiful?

not just beautiful

 

she... watch out

aha! yeah

 

 

 

 

 

 

 

 

 

 

 

 

 

 

 

 

 

arrow
arrow

    Bonit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