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touch touch
Yeah yeah

Oh my 내 맘이 왜 이리 설레는지 몰라
Oh my 內 馬米 位 衣里 收累呢基 抹拉
Oh my 真不知道我的心為何會這樣悸動

이름도 모르는 그대 앞에서 난
衣冷都 某了呢 科de 阿配收 南
我在連名字都不知道的你面前

오 천국 같은 너의 눈빛에 정말
喔 充故 尬疼 noㄟ 奴比切 窮馬
噢 你像天國一樣的眼神真的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Tonight I drop it low

기분은 짜릿해
key不呢 架里te
心情麻酥酥

심장은 터져 Blow 넌 내 Johnny Depp
信江恩 偷糾 Blow 農 內 Johnny Depp
心臟都要炸開 Blow 你就是我的 Johnny Depp

입술이 말라와 내 뼛속 끝까지 저려와
衣書里 馬拉哇 內 byo收 各尬基 周六哇
唇干舌燥 麻酥直達骨髓

눈부신 널 쳐다볼 수 없어 boy I’m so blind
奴不心 nor 秋大bor 書 歐收 boy I’m so blind
無法直視耀眼的你 boy I'm so blind

진흙 속 진주 난 너의 신부
金喝 收 金珠 南 noㄟ 新不
泥土中的珍珠 我是你的新娘

널 내 걸로 만들겠어 That’s what a queen do
nor 內 勾漏 曼特給收 That’s what a queen do
我會讓你成為我的男人 That's what a queen do

Yeah in the club it’s getting ugly I don’t care
Can’t nobody stop the fire
let them haters sit n stare

I keep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touch touch
Yeah yeah

Oh my 내가 이래도 되나 싶어 lost my mind
Oh my 內尬 衣累都 dwe那 西po lost my mind
Oh my 我竟然變成這樣 lost my mind

네게 반해 정신을 놔버렸나봐
內給 巴內 中西冷 那bo六那bwa
愛上你 連自己都迷失了

니 손끝이 내 몸에 닿는 이 순간
妳 松各踢 內 某妹 他呢 衣 孫甘
你指尖碰上我身體的瞬間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두근 두근대 난 자존심을 잃지
土根 土根de 南 加尊西悶 衣基
撲通撲通 我拋棄自尊

사랑 속에서 난 길을 잃은 길치
沙朗 收給收 南 ki了 衣冷 key七
我是迷失在愛情中的路癡

놓치지 않겠어 방아쇠를 잡아
no七基 安給收 邦阿須了 加巴
我不會放手的 扣上扳機

니 심장을 향해 쏴 blakah blakah
你 信江恩 hyonㄟ 刷 blakah blakah
向著你的心臟發射 blakah blakah

You mine boy 내게 넘어와 boy gimme gimme
You mine boy 內給 no某哇 boy gimme gimme
You mine boy 為我傾倒吧 boy gimme gimme

굳이 밀당하겠다면 넌 silly silly
故踢 米大阿給大謬 農 silly silly
你非要若即若離的話就是 silly silly

끝없는 매력에 나 사고치겠어
各偷呢 妹六給 那 沙勾七給收
那無邊的魅力 要讓我出事故了

같이 함께하겠어? 너와라면 난 yes sir
卡七 哈給哈給收 no哇拉謬 南 yes sir
要一起嗎?只要和你一起我就 yes sir

I keep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난 너밖에 없어
南 no巴給 歐收
你就是我的唯一

내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 somebody
內尬 gi他里勾 gi他六東 科 somebody
我一直望穿秋水的那個somebody

넌 roller coaster
農 roller coaster
你是roller coaster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어떡하니
內 馬ㄜ悶 特漏大 那大 毆豆卡你
讓我的心忐忑不安 怎麼才好啊

너는 어떨지
no呢 毆豆基
要拿你怎麼辦

만약 너도 나와 같다면 말해 tell me
馬娘 no都 那哇 卡他謬 馬累 tell me
如果你和我一樣的話 就說出來 tell me

Yeah yeah I just keep falling in love a gain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너만 보면 내 마음이 oh oh oh oh
no曼 bo謬 內 馬恩米 oh oh oh oh
只要看到你 我的心就oh oh oh oh

Falling in love falling in love

널 갖고 싶어 나 어떡해 Boy
nor 卡勾 西po 那 毆豆K Boy
好想得到你 我要怎麼辦呢 Boy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over there
Touch me over here
Touch me Touch me over there
Touch touch touch
Yeah yeah



















arrow
arrow
    全站熱搜

    Bonit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